FAQ

자주 묻는 질문

more@nhnad.com
more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more는 쇼핑몰 방문자가 사이트를 떠나려는 순간을 감지하여,
개인화된 패널을 노출함으로써 다시 쇼핑을 시작하도록 유도하는 On-site 마케팅 솔루션입니다.

more는 사이트에 유입된 방문자의 행동을 실시간으로 트랙킹하며,
이탈 움직임이 감지되는 순간 개인화된 패널을 노출합니다.
패널은 방문자의 이전 쇼핑 행동을 기반으로 관심을 보일 가능성이 가장 높은 콘텐츠로 구성됩니다.

more는 언제/어디에서 노출되나요?

방문자가 사이트를 이탈하려고 반응하는 순간,
이탈을 시도한 사이트 페이지 내에서 바로 more가 노출됩니다.

사이트 이탈을 감지 하는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사용자 액션에 반응
- 방문자가 유입한 페이지에서 브라우저의 닫기 버튼을 클릭하는 경우
2. 이탈 행동을 예측하여 반응
- 방문자가 사이트 탐색 중 브라우저 x 버튼 근처로 마우스 포인터를 이동하는 경우

more는 어떤 종류로 구성되나요?

more는 총 5가지 패널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전에 패널 종류를 선택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1. 프로모션 패널
- 전면 이미지로 구성되어 주목도가 높은 패널입니다.
세일, 기획전, 혜택 등의 프로모션 콘텐츠로 즉각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2. 개인화 추천 패널
- 방문자의 행동과 쇼핑이력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타겟팅된 상품을 추천합니다.
개인화 추천 알고리즘을 통해 방문자가 구매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상품을 찾아 패널로 제시합니다.

3. 만족도 BEST 패널
-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 중 평판 데이터를 바탕으로 구매 만족도가 높은 상품을 제안합니다.
평점과 후기를 함께 제시하여 방문자를 빠르게 주목시킬 수 있습니다.

4. 카테고리 BEST 패널
- 방문자가 카테고리 페이지에서 이탈한 경우, 해당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노출합니다.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은 사전에 원하는 상품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5. 유입 키워드 패널
-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한 키워드를 통해 사이트에 유입한 경우,
검색 키워드와 밀접한 상품을 사이트 내에서 추출하여 제안합니다.

서비스 지원 디바이스는 어떻게 되나요?

more는 아래와 같은 환경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 디바이스: PC, 모바일 웹

◎ 환경 지원:
PC : IE 9~11버전, 크롬
모바일 : AOS, IOS 브라우저

more를 시작하려면 어떤 절차가 필요한가요?

more 진행이 확정되면, 1회의 스크립트 설치 작업이 진행됩니다.
스크립트 설치 후 최소 7일 간 추천 데이터를 수집하며, 해당 기간동안 디자인 작업이 진행됩니다.
데이터 수집이 완료되는 시점부터 바로 more를 라이브할 수 있습니다.

Step 1) 계정 세팅 (계약 및 등록)

Step 2) 정밀한 타겟팅을 위한 데이터 확보
① 스크립트 설치 및 확인
② 약 7일간 데이터 수집

Step 3) 패널 송출 준비 (패널 소재 디자인 외)

Step 4) more 라이브!

스크립트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more 진행이 확정될 경우, 별도 안내를 통해 스크립트 가이드가 제공됩니다.

내부에 개발 인력이 있는 경우 가이드를 토대로 직접 스크립트를 설치하시면,
저희측에서 모니터를 통해 정상 설치 여부를 확인해드리고 있습니다.

만일, 내부에 개발 인력이 없는 경우에는 별도 기술 지원 협의가 필요합니다.

별도로 제공되는 서비스가 있나요?

more는 최초 도입 2주간 무료 체험 기간을 제공합니다.
패널 라이브 후 2주 동안 서비스를 충분히 체험한 후 진행 여부를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체험 기간 후 별도 중단 요청이 없을 경우 서비스는 자동으로 유료 버전으로 전환됩니다.
유료 전환일 기준 1개월 단위로 서비스가 운영되며, 필요한 경우 중간에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패널 타입만 선택하여 운영할 수 있나요?

more는 사전에 원하는 패널 타입만 선택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단, 반드시 사전 협의가 필요하며, 서비스가 라이브된 후에 타입을 변경하는 것은 별도 협의가 필요합니다.

more 성과는 어떻게 측정하나요?

more는 자체 수집을 통해 패널이 노출된 노출수와 유저가 패널에 반응한 클릭수를 수집합니다.
또한, more 패널을 통해 판매가 일어난 경우를 트랙킹하여, more의 매출 전환 성과로 측정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more는 매출에 기여한 만큼 수수료를 지불하는 CPS 방식을 사용합니다.
최초 2주 동안은 솔루션 이용료와 수수료 없이 무상으로 지원하며,
유료 전환 시점부터 more 패널을 통해 발생한 회복 매출액에 따라 2~5%의 구간 별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 패널 매출액에 대한 수수료가 월 10만원 미만일 경우, 솔루션 기본 이용료 10만원만 부과됩니다.
※ 해당 CPS(Cost Per Sale) 기준이 적합하지 않은 업종의 경우, 과금 방식에 대한 별도 협의가 필요합니다.

서비스를 중간에 종료할 경우 비용은 어떻게 산정되나요?

서비스를 종료하기 직전까지 기록된 매출액을 기준으로 서비스 이용료를 산정합니다.

more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more는 쇼핑몰 방문자가 사이트를 떠나려는 순간을 감지하여,
개인화된 패널을 노출함으로써 다시 쇼핑을 시작하도록 유도하는 On-site 마케팅 솔루션입니다.

more는 사이트에 유입된 방문자의 행동을 실시간으로 트랙킹하며,
이탈 움직임이 감지되는 순간 개인화된 패널을 노출합니다.
패널은 방문자의 이전 쇼핑 행동을 기반으로 관심을 보일 가능성이 가장 높은 콘텐츠로 구성됩니다.

more는 언제/어디에서 노출되나요?

방문자가 사이트를 이탈하려고 반응하는 순간,
이탈을 시도한 사이트 페이지 내에서 바로 more가 노출됩니다.

사이트 이탈을 감지 하는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사용자 액션에 반응
- 방문자가 유입한 페이지에서 브라우저의 닫기 버튼을 클릭하는 경우
2. 이탈 행동을 예측하여 반응
- 방문자가 사이트 탐색 중 브라우저 x 버튼 근처로 마우스 포인터를 이동하는 경우

more는 어떤 종류로 구성되나요?

more는 총 5가지 패널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전에 패널 종류를 선택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1. 프로모션 패널
- 전면 이미지로 구성되어 주목도가 높은 패널입니다.
세일, 기획전, 혜택 등의 프로모션 콘텐츠로 즉각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2. 개인화 추천 패널
- 방문자의 행동과 쇼핑이력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타겟팅된 상품을 추천합니다.
개인화 추천 알고리즘을 통해 방문자가 구매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상품을 찾아 패널로 제시합니다.

3. 만족도 BEST 패널
-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 중 평판 데이터를 바탕으로 구매 만족도가 높은 상품을 제안합니다.
평점과 후기를 함께 제시하여 방문자를 빠르게 주목시킬 수 있습니다.

4. 카테고리 BEST 패널
- 방문자가 카테고리 페이지에서 이탈한 경우, 해당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노출합니다.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은 사전에 원하는 상품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5. 유입 키워드 패널
-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한 키워드를 통해 사이트에 유입한 경우,
검색 키워드와 밀접한 상품을 사이트 내에서 추출하여 제안합니다.

서비스 지원 디바이스는 어떻게 되나요?

more는 아래와 같은 환경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 디바이스: PC, 모바일 웹

◎ 환경 지원:
PC : IE 9~11버전, 크롬
모바일 : AOS, IOS 브라우저

more를 시작하려면 어떤 절차가 필요한가요?

more 진행이 확정되면, 1회의 스크립트 설치 작업이 진행됩니다.
스크립트 설치 후 최소 7일 간 추천 데이터를 수집하며, 해당 기간동안 디자인 작업이 진행됩니다.
데이터 수집이 완료되는 시점부터 바로 more를 라이브할 수 있습니다.

Step 1) 계정 세팅 (계약 및 등록)

Step 2) 정밀한 타겟팅을 위한 데이터 확보
① 스크립트 설치 및 확인
② 약 7일간 데이터 수집

Step 3) 패널 송출 준비 (패널 소재 디자인 외)

Step 4) more 라이브!

스크립트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more 진행이 확정될 경우, 별도 안내를 통해 스크립트 가이드가 제공됩니다.

내부에 개발 인력이 있는 경우 가이드를 토대로 직접 스크립트를 설치하시면,
저희측에서 모니터를 통해 정상 설치 여부를 확인해드리고 있습니다.

만일, 내부에 개발 인력이 없는 경우에는 별도 기술 지원 협의가 필요합니다.

별도로 제공되는 서비스가 있나요?

more는 최초 도입 2주간 무료 체험 기간을 제공합니다.
패널 라이브 후 2주 동안 서비스를 충분히 체험한 후 진행 여부를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체험 기간 후 별도 중단 요청이 없을 경우 서비스는 자동으로 유료 버전으로 전환됩니다.
유료 전환일 기준 1개월 단위로 서비스가 운영되며, 필요한 경우 중간에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패널 타입만 선택하여 운영할 수 있나요?

more는 사전에 원하는 패널 타입만 선택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단, 반드시 사전 협의가 필요하며, 서비스가 라이브된 후에 타입을 변경하는 것은 별도 협의가 필요합니다.

more 성과는 어떻게 측정하나요?

more는 자체 수집을 통해 패널이 노출된 노출수와 유저가 패널에 반응한 클릭수를 수집합니다.
또한, more 패널을 통해 판매가 일어난 경우를 트랙킹하여, more의 매출 전환 성과로 측정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more는 매출에 기여한 만큼 수수료를 지불하는 CPS 방식을 사용합니다.
최초 2주 동안은 솔루션 이용료와 수수료 없이 무상으로 지원하며,
유료 전환 시점부터 more 패널을 통해 발생한 회복 매출액에 따라 2~5%의 구간 별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 패널 매출액에 대한 수수료가 월 10만원 미만일 경우, 솔루션 기본 이용료 10만원만 부과됩니다.
※ 해당 CPS(Cost Per Sale) 기준이 적합하지 않은 업종의 경우, 과금 방식에 대한 별도 협의가 필요합니다.

서비스를 중간에 종료할 경우 비용은 어떻게 산정되나요?

서비스를 종료하기 직전까지 기록된 매출액을 기준으로 서비스 이용료를 산정합니다.

FAQ

자주 묻는 질문

more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more는 쇼핑몰 방문자가 사이트를 떠나려는 순간을 감지하여,
개인화된 패널을 노출함으로써 다시 쇼핑을 시작하도록 유도하는 On-site 마케팅 솔루션입니다.

more는 사이트에 유입된 방문자의 행동을 실시간으로 트랙킹하며,
이탈 움직임이 감지되는 순간 개인화된 패널을 노출합니다.
패널은 방문자의 이전 쇼핑 행동을 기반으로 관심을 보일 가능성이 가장 높은 콘텐츠로 구성됩니다.

more는 언제/어디에서 노출되나요?

방문자가 사이트를 이탈하려고 반응하는 순간,
이탈을 시도한 사이트 페이지 내에서 바로 more가 노출됩니다.

사이트 이탈을 감지 하는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사용자 액션에 반응
- 방문자가 유입한 페이지에서 브라우저의 닫기 버튼을 클릭하는 경우
2. 이탈 행동을 예측하여 반응
- 방문자가 사이트 탐색 중 브라우저 x 버튼 근처로 마우스 포인터를 이동하는 경우

more는 어떤 종류로 구성되나요?

more는 총 5가지 패널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전에 패널 종류를 선택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1. 프로모션 패널
- 전면 이미지로 구성되어 주목도가 높은 패널입니다.
세일, 기획전, 혜택 등의 프로모션 콘텐츠로 즉각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2. 개인화 추천 패널
- 방문자의 행동과 쇼핑이력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타겟팅된 상품을 추천합니다.
개인화 추천 알고리즘을 통해 방문자가 구매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상품을 찾아 패널로 제시합니다.

3. 만족도 BEST 패널
-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 중 평판 데이터를 바탕으로 구매 만족도가 높은 상품을 제안합니다.
평점과 후기를 함께 제시하여 방문자를 빠르게 주목시킬 수 있습니다.

4. 카테고리 BEST 패널
- 방문자가 카테고리 페이지에서 이탈한 경우, 해당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노출합니다.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은 사전에 원하는 상품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5. 유입 키워드 패널
-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한 키워드를 통해 사이트에 유입한 경우,
검색 키워드와 밀접한 상품을 사이트 내에서 추출하여 제안합니다.

서비스 지원 디바이스는 어떻게 되나요?

more는 아래와 같은 환경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 디바이스: PC, 모바일 웹

◎ 환경 지원:
PC : IE 9~11버전, 크롬
모바일 : AOS, IOS 브라우저

more를 시작하려면 어떤 절차가 필요한가요?

more 진행이 확정되면, 1회의 스크립트 설치 작업이 진행됩니다.
스크립트 설치 후 최소 7일 간 추천 데이터를 수집하며, 해당 기간동안 디자인 작업이 진행됩니다.
데이터 수집이 완료되는 시점부터 바로 more를 라이브할 수 있습니다.

Step 1) 계정 세팅 (계약 및 등록)

Step 2) 정밀한 타겟팅을 위한 데이터 확보
① 스크립트 설치 및 확인
② 약 7일간 데이터 수집

Step 3) 패널 송출 준비 (패널 소재 디자인 외)

Step 4) more 라이브!

스크립트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more 진행이 확정될 경우, 별도 안내를 통해 스크립트 가이드가 제공됩니다.

내부에 개발 인력이 있는 경우 가이드를 토대로 직접 스크립트를 설치하시면,
저희측에서 모니터를 통해 정상 설치 여부를 확인해드리고 있습니다.

만일, 내부에 개발 인력이 없는 경우에는 별도 기술 지원 협의가 필요합니다.

별도로 제공되는 서비스가 있나요?

more는 최초 도입 2주간 무료 체험 기간을 제공합니다.
패널 라이브 후 2주 동안 서비스를 충분히 체험한 후 진행 여부를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체험 기간 후 별도 중단 요청이 없을 경우 서비스는 자동으로 유료 버전으로 전환됩니다.
유료 전환일 기준 1개월 단위로 서비스가 운영되며, 필요한 경우 중간에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패널 타입만 선택하여 운영할 수 있나요?

more는 사전에 원하는 패널 타입만 선택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단, 반드시 사전 협의가 필요하며, 서비스가 라이브된 후에 타입을 변경하는 것은 별도 협의가 필요합니다.

more 성과는 어떻게 측정하나요?

more는 자체 수집을 통해 패널이 노출된 노출수와 유저가 패널에 반응한 클릭수를 수집합니다.
또한, more 패널을 통해 판매가 일어난 경우를 트랙킹하여, more의 매출 전환 성과로 측정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more는 매출에 기여한 만큼 수수료를 지불하는 CPS 방식을 사용합니다.
최초 2주 동안은 솔루션 이용료와 수수료 없이 무상으로 지원하며,
유료 전환 시점부터 more 패널을 통해 발생한 회복 매출액에 따라 2~5%의 구간 별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 패널 매출액에 대한 수수료가 월 10만원 미만일 경우, 솔루션 기본 이용료 10만원만 부과됩니다.
※ 해당 CPS(Cost Per Sale) 기준이 적합하지 않은 업종의 경우, 과금 방식에 대한 별도 협의가 필요합니다.

서비스를 중간에 종료할 경우 비용은 어떻게 산정되나요?

서비스를 종료하기 직전까지 기록된 매출액을 기준으로 서비스 이용료를 산정합니다.

more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more는 쇼핑몰 방문자가 사이트를 떠나려는 순간을 감지하여,
개인화된 패널을 노출함으로써 다시 쇼핑을 시작하도록 유도하는 On-site 마케팅 솔루션입니다.

more는 사이트에 유입된 방문자의 행동을 실시간으로 트랙킹하며,
이탈 움직임이 감지되는 순간 개인화된 패널을 노출합니다.
패널은 방문자의 이전 쇼핑 행동을 기반으로 관심을 보일 가능성이 가장 높은 콘텐츠로 구성됩니다.

more는 언제/어디에서 노출되나요?

방문자가 사이트를 이탈하려고 반응하는 순간,
이탈을 시도한 사이트 페이지 내에서 바로 more가 노출됩니다.

사이트 이탈을 감지 하는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사용자 액션에 반응
- 방문자가 유입한 페이지에서 브라우저의 닫기 버튼을 클릭하는 경우

2. 이탈 행동을 예측하여 반응
- 방문자가 사이트 탐색 중 브라우저 x 버튼 근처로 마우스 포인터를 이동하는 경우

more는 어떤 종류로 구성되나요?

more는 총 5가지 패널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전에 패널 종류를 선택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1. 프로모션 패널
- 전면 이미지로 구성되어 주목도가 높은 패널입니다.
세일, 기획전, 혜택 등의 프로모션 콘텐츠로 즉각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2. 개인화 추천 패널
- 방문자의 행동과 쇼핑이력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타겟팅된 상품을 추천합니다.
개인화 추천 알고리즘을 통해 방문자가 구매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상품을 찾아 패널로 제시합니다.

3. 만족도 BEST 패널
-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 중 평판 데이터를 바탕으로 구매 만족도가 높은 상품을 제안합니다.
평점과 후기를 함께 제시하여 방문자를 빠르게 주목시킬 수 있습니다.

4. 카테고리 BEST 패널
- 방문자가 카테고리 페이지에서 이탈한 경우, 해당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노출합니다.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은 사전에 원하는 상품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5. 유입 키워드 패널
-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한 키워드를 통해 사이트에 유입한 경우,
검색 키워드와 밀접한 상품을 사이트 내에서 추출하여 제안합니다.

서비스 지원 디바이스는 어떻게 되나요?

more는 아래와 같은 환경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 디바이스: PC, 모바일 웹

◎ 환경 지원:
PC : IE 9~11버전, 크롬
모바일 : AOS, IOS 브라우저

more를 시작하려면 어떤 절차가 필요한가요?

more 진행이 확정되면, 1회의 스크립트 설치 작업이 진행됩니다.
스크립트 설치 후 최소 7일 간 추천 데이터를 수집하며, 해당 기간동안 디자인 작업이 진행됩니다.
데이터 수집이 완료되는 시점부터 바로 more를 라이브할 수 있습니다.

Step 1) 계정 세팅 (계약 및 등록)

Step 2) 정밀한 타겟팅을 위한 데이터 확보
① 스크립트 설치 및 확인
② 약 7일간 데이터 수집

Step 3) 패널 송출 준비 (패널 소재 디자인 외)

Step 4) more 라이브!

스크립트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more 진행이 확정될 경우, 별도 안내를 통해 스크립트 가이드가 제공됩니다.

내부에 개발 인력이 있는 경우 가이드를 토대로 직접 스크립트를 설치하시면,
저희측에서 모니터를 통해 정상 설치 여부를 확인해드리고 있습니다.

만일, 내부에 개발 인력이 없는 경우에는 별도 기술 지원 협의가 필요합니다.

별도로 제공되는 서비스가 있나요?

more는 최초 도입 2주간 무료 체험 기간을 제공합니다.
패널 라이브 후 2주 동안 서비스를 충분히 체험한 후 진행 여부를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체험 기간 후 별도 중단 요청이 없을 경우 서비스는 자동으로 유료 버전으로 전환됩니다.
유료 전환일 기준 1개월 단위로 서비스가 운영되며, 필요한 경우 중간에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패널 타입만 선택하여 운영할 수 있나요?

more는 사전에 원하는 패널 타입만 선택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단, 반드시 사전 협의가 필요하며, 서비스가 라이브된 후에 타입을 변경하는 것은 별도 협의가 필요합니다.

more 성과는 어떻게 측정하나요?

more는 자체 수집을 통해 패널이 노출된 노출수와 유저가 패널에 반응한 클릭수를 수집합니다.
또한, more 패널을 통해 판매가 일어난 경우를 트랙킹하여, more의 매출 전환 성과로 측정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more는 매출에 기여한 만큼 수수료를 지불하는 CPS 방식을 사용합니다.
최초 2주 동안은 솔루션 이용료와 수수료 없이 무상으로 지원하며,
유료 전환 시점부터 more 패널을 통해 발생한 회복 매출액에 따라 2~5%의 구간 별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 패널 매출액에 대한 수수료가 월 10만원 미만일 경우, 솔루션 기본 이용료 10만원만 부과됩니다.
※ 해당 CPS(Cost Per Sale) 기준이 적합하지 않은 업종의 경우, 과금 방식에 대한 별도 협의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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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나.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경우에는 이용자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 5.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

    1. 가. 회사가 제3자에게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공개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 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1. 가.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나. 이용자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 (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3. 다.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 파기절차
      2.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3. 2) 파기방법
      4.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밸포멧(Low Level For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 7. 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가.이용자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2.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3) 삭제 요구
      4. 4) 처리 정지 요구
    2. 나.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다.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4. 라.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이용자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법정대리인은 이용자의 모든 권리를 가집니다.
    5. 마.이용자는 정보통신망법,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이용자 본인 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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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9.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1.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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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다.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 10. 개인정보보호책임자의 연락처

    1. 가.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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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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